구매완료 리뷰

뒤로가기
제목

사기 전에 리뷰들 보고 커버 씌우기가 힘들다는 소리 듣고 진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

작성자 15****(ip:)

작성일 2021-01-25

조회 13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사기 전에 리뷰들 보고 커버 씌우기가 힘들다는 소리 듣고 진짜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... 쉬웠고 지금은 심각형 형태로 자리 잘 잡았습니다 😆😆 진짜 커버 씌우기 동생이랑 같이 해서 그런가 10분도 안 걸려서 했고 방향만 잘 보면 5분 안에 씌울 수 있을 것 같아요!! ( 저는 한 번 잘못해서 다시 빼고 두 번 만에 성공했습니다... ) 제 침대가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닌데 소형...? 이라기에는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... 혼자만 쓸 거면 소형 추천! 다들 중형 사셨길래 작을 것 같아서 걱정 했지만 크더라고요...? 거기다가 제가 살집도 있는 편이라 몸이 작지도 않은데 진짜 굿굿... 엄청 추천드려요 저만 계속 쓰다가 어제 동생이 제 방에 와서 한 번 누우니까 편하다고 30분 이상 틀어박혀 있어서 저는 제 방 침대에도 못 눕고 옆에 책상에 쭈구려 앉아 있었고... 오늘은 또 엄마가 티비보다가 갑자기 제 방 달려오시더니 제가 누워 있던 거 뺏어 가져가서 거실에서 티비 보고 계시더라구요... 쫓아가니까 진짜... ㅎㅎㅎ 제 가족들도 다 탐내서 화납니다. 아니 그니까 그만큼 진짜 좋아요... 마약 베개... 잘 때는 다리 밑에 두고 제 발을 받쳐주고 있습니다. 진짜 동생 사진 안 찍은 게 많이 서럽지만(?)ㅎㅎㅎ 그래두!!! 좋습니다!!! 완전 강추!!!! ( 문제되면 사진 삭제하겠습니다. )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review_101304_image1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